Q&A

*상품* 관련 자주묻는 질문

게시판 상세
  • name
  • date 2016-10-13
  • recommend 추천하기
  • hit 9010
  • grademark 0점
  • file
  • password

Q. 입금확인 해주세요.


- 무통장 입금은 입금후 30분 이내로 자동 입금 확인 되십니다.

- 주문 시 결제확인이 안되실 경우


1)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주문자와 입금자가 동일해야 합니다) ※입금자가 다를경우 주문하실때 입금자 성함을 기재하는 칸이 있습니다※
2) 주문 시 선택하신 입금은행과 입금시 은행이 다를 경우 (예 ; 주문시 신한은행을 선택했는데 농협으로 할 경우)
3) 주문금액과 동일하지 않을 경우 (예 ; 주문금액 24,500원인데 25,000원으로 입금하실 경우)
4) 같은 주문서가 중복으로 존재할 경우
5) 주문하시고 3일 이내에 입금하시지 않으면 자동 취소 처리됩니다.

* 위 1~5항 중에 하나라도 해당되시면 게시판에 남겨 주시거나 고객상담실로 전화 주셔야 입금 확인이 됩니다.
일주일 후에 입금하시게 되면 상담실로 전화 주시거나 게시판에 남겨 주시면 품절되지 않은 제품은 배송 가능합니다.



Q. 입금전/후 취소를 하고싶어요.


- 입금 전에 주문취소는 고객님이 취소를 하실 수 있습니다.

- 입금 후 주문취소를 하고자 하실 때에는 고객상담실로 배송 진행이 이루어지기 전에 빠른 연락 주셔야 합니다.
- 상담 전화시간 외에는 게시판에 신속히 남겨 주셔야 합니다.
- 이미 배송이 진행된 상태 일 때에는 단순반품과 똑같은 조건으로 처리됩니다. 



Q. 입금했는데 주문이 취소 되었어요.



- 주문하신지 3일이 지난 경우입니다.
게시판에 남겨주시거나 고객상담실(1668-1446)로 전화 주시면 품절제품이 아닌 경우 배송 진행해 드립니다.
배송진행이 되지 않을 땐 고객님께 연락드려 환불 또는 적립 고객님이 원하시는 대로 처리 가능합니다.




Q.  여러가지 상품을 따로 구매하고 입금이 가능한가요?



- 주문을 따로하시고 입금을 하시는 것은 가능하나, 주문서와 입금액이 일치하지
않을경우 자동입금 확인이 어려우시니
총주문 금액을 입금하신 뒤 고객 센터나 배송문의 게시판으로 문의글 남겨주시면
빠른 처리 도와 드리겠습니다.




Q.  언제배송되는지 궁금해요.



- 주문 후 입금이 완료되는 시점부터 배송준비를 시작합니다.
기본 배송일 의류,비치웨어 1~5일 , 악세사리 2~5일, 사이즈와 컬러가 다양한
슈즈종류는 7~15일정도 준비기간이 소요됩니다.
주문폭주  상품과 수입상품의 경우 생산 및 세관통관의 시간이 소요되어
배송기간이 더 소요되실 수 있으며, 품절일 경우 상담직원이 따로 전화 드립니다.
전화받지 않으실 경우 부득이 문자로 보내드림을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Q.  배송중으로 확인되는데 배송 추적이 되지않아요.



- 주문하신 제품은 실시간으로 전산작업을 통해서 배송처리가 이루어지며 작업 후 배송중 단계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로젠택배에서 픽업해 가서 배송정보를 입력하는 시점부터 추적이 가능하기 때문에
 배송 중 문자를 받으셔도 오후 9~10시 정도 부터 확인이 가능합니다.




Q. 주문한 상품 일부만 왔어요.


- 10만원 이상 구매 시 구매금액 에 따라 모든 상품이 준비가 안된다면
미리 준비되어있는 상품부터 부분발송을 시작합니다.


이때 발생되는 배송비는 에일린데이 부담으로 보내드리며 , 우선 발송된 상품의 운송조회도
가능하시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Q. 배송완료라 떴는데 물건이안왔어요.



- 배송이 완료된 상품은 에일린데이에서 꼼꼼히 확인후 정상 출고되며,
혹시나 배송전 오류로 누락되었을경우 고객센터에서 미리 연락을 드립니다.

그외 발송 후 제품누락일 경우 배송추적 조회를 통해 해당 지점 택배기사님과 먼저 연락해주시면 더욱 빠르게 도움 받으 실 수 있으시답니다.
만일 기사님과 연락이 어렵거나 처리가 지연될 경우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1668-1446) 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Q.  품절이 되었다고 문자가왔어요.



- 먼저 품절이 발생하게 되어 죄송합니다.


저희 에일린데이는 재고 판매를 하지 않습니다.
주문서를 넣어주신 다음 날부터 상품 준비에 들어갑니다.

갑자기 공급처에서 품절이 되는 경우가 생겨 부득이 고객님께 연락드림을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품절된 상품은 옵션변경 및 타상품 변경, 적립금 환원, 환불 처리가 가능하십니다.
환불 원하실 경우 카드는 부분 환불 되며(국민카드 부분환불 불가) 무통장은 계좌를 남겨 주시면 환불해 드립니다.

휴대폰결제는 부분환불이 되지 않아, 무통장 환불해 드립니다.
10만 원 이상 주문하셔서 배송료 무료 혜택을 받으신 경우인데 한 개의 제품이 품절인 경우 (변심반품제외)
10만 원 미만이 되어 무료 배송에 해당하지 않아도 배송료는 저희가 부담해 드립니다.
(단 고객님 측에서 취소를 하신 경우는 배송료 고객님 부담)



 

Q.  받아봤는데 맘에들지 않아요.



-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은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본사에 도착해야 하고,
교환/반품시 배송비는 고객부담 입니다.



Q.  반품,교환이 불가능한 경우



- 상품 수령후 7일 이내에 반품이 에일린데이에 도착되지 않으면 (도착되는 시일 2~3일 감안하셔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상품 태그 제거, 오염(음식물, 화장품, 향수), 착용흔적, 세탁 또는 수선을 하신 경우
- 시계의 경우 태그 제거 또는 보호필름 제거시 교환 및 환불이 어렵습니다.
- 제화류의 경우 밑창이 오염된 경우 교환 및 환불이 어렵습니다.
- 모니터에 따라 해상도나 조명의 차이가 있어 색상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여러 단계의 검품을 거치지만 간혹 실밥이 있는 경우와 택배 중 구김이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는 불량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 상세 치수는 재단, 재는방법, 도구, 브랜드에 따라 1~2cm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반품을 위한 고의적인 불량
  위의 1~8가지에 해당하실 때 고객님의 동의 없이 다시 반송해 드립니다.




Q.  상품에 하자가있어요.


- 저희 에일린데이에서는 상품포장 전 꼼꼼한 검수 후 배송준비를 시작합니다.

혹여나 제품에 이상이 있을경우 배송완료 후 24시간 이내로 연락을 주셔야합니다(금,토요일 수령은 월요일)


- 상품하자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1. 모니터에 따라 해상도나 조명의 차이가 있어 색상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여러 단계의 검품을 거치지만 간혹 실밥이 있는 경우와 택배 중 구김이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는 불량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2. 상세 치수는 재단, 재는방법, 도구, 브랜드에 따라 1~2cm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3.  반품을 위한 고의적인 불량
 
- 상품 하자 및 오배송 등의 사유로 교환/반품시 상품 수령후 14일 이내에 본사에 도착해야하며,
반품 비용은 에일린데이에서 부담 합니다. (단, 오배송 상품의 색상 및 사이즈 변경은 3,000원 고객님 부담)
주문하실 때 보내드린 봉투에 교환원하시는 색상, 사이즈를 정확하게 기재해주세요 ^^


*** 타상품 교환은 불가능하며 동일상품에 대한 색상,사이즈등 옵션 교환만 가능합니다.***


- 교환배송비(6,000원)은 봉투에 동봉해서 밀봉하시고, 내용 기재는 주문하실 때 주문내용과 이름, 휴대폰 번호가 일치하셔야 신속한 처리가 됩니다.

가입 축하 무료 배송 쿠폰 이용시,단순 변심으로 인한 제품 반품시에는 왕복 배송비를 모두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제품 받으신 봉투나 박스에 제품과 함께 반송준비를 마치신후 그 다음 로젠택배로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 반품주소 - 서울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덕흥빌딩 4층 역삼WM  "에일린데이 앞"



Q. 교환/반품이 불가한 것은 어떤 경우인가요?



1. 상품 수령후 7일 이내에 반품이 에일린데이에 도착되지 않으면
   (도착되는 시일 2~3일 감안하셔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2. 상품 태그 제거, 오염(음식물, 화장품, 향수), 착용흔적, 세탁 또는 수선을 하신 경우
3. 시계의 경우 태그 제거 또는 보호필름 제거시 교환 및 환불이 어렵습니다.
4. 제화류의 경우 밑창이 오염된 경우 교환 및 환불이 어렵습니다.
5. 모니터에 따라 해상도나 조명의 차이가 있어 색상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6. 여러 단계의 검품을 거치지만 간혹 실밥이 있는 경우와 택배 중 구김이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는 불량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7. 상세 치수는 재단, 재는방법, 도구, 브랜드에 따라 1~2cm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8. 반품을 위한 고의적인 불량

9. 레깅스 , 이너웨어 , 수영복 등 한번의 시착만으로 상품가치가 하락하는 상품일경우


위의 해당하실 때 고객님의 동의 없이 다시 반송해 드립니다.



Q.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




- 환불은 결제하신 방법에따라 소요시간이 차이가 있습니다.


1.무통장입금
-물건도착후 6시간이내.(수동적으로 하오니 조금 더 지연 될수있습니다)


2.카드결제
물건 도착후 바로취소 ( 승인일로부터 3~5일 소요 )


3.실시간계좌이체
취소 승인일로부터 3~5일뒤 결제하신 은행으로 자동입금


4.적립금결제
적립금 으로만 환원가능


5.휴대폰결제
당월만 취소가능 취소승인일로부터 1~2일 소요
(부분취소가 불가능-무통장입금으로 환원)


 

Q. 현금영수증 처리를 하고싶어요.



- 사이트 오른쪽상단 my page-order(주문내역조회) 클릭 후 현금영수증 발행하고자 하는
주문번호를 클릭하시면 하단에 현금영수증 신청 버튼이 있습니다.

확인이 어려우실 경우 문의게시판에 현금영수증 발행원하시는 번호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1668-1446)로 연락주세요.


Q. 후기적립금이 안들어왔어요.



- 후기 적립금은 작성하신 순서대로 답변과 함께 지급되고 있습니다.
관리자 답변이 있으나 적립금 지급이 되지않으신 경우에는 후기 양식대로
작성하시지 않으셨거나, 아래의 사항에 해당되지 않을경우입니다.

- 한두줄의 성의없는 후기인경우(30글자 이상 남겨주셔야 적립되십니다ㅜㅜ)
- 전체 내용이 비방글인경우, 영업에 지장이 있는 글
- 구매 후 수령일로부터 30일이 지난 경우
- 사진을 첨부 하였으나 모습이 알아보기 힘든경우
- 세일, 할인쿠폰, 이벤트쿠폰으로 상품을 구매한경우
- 비회원으로 물품을 구매한경우


Q. 등급별 할인쿠폰은 언제 들어오나요?



등급별 할인쿠폰은 매달 1일에 발행되어 매달 말일 소진됩니다.
배송전 취소, 반품시에는 자동소멸되며 구매금액상관없이 혜택을 받습니다.(세일, 개인결제 적용불가)



  • J**** 0점
    2017-06-03 M   D   R
    Spam 5월31일 오후 3시55분에 입금했습니다. 입금한지3일되는데 아직도 입금전으로 나옵니다. 확인해주세요.
댓글 수정

password

/ byte

password Ok Cancel

댓글 입력

Name PasswordReply List

OK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